지난 4월 부산지사에서 지사AC 화이트 Reading 수업안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4월 교육 이후,
WR교재에 더 깊은 관심과 애정~ 뿐만 아니라 바로 교재 주문까지 실행에 옮기셨는데요!!ㅎㅎ
바로 우리 튜터님들의 열정 넘쳤던 교육 후기 인터뷰로 만나보시죠^^
연산롯데포레NEST
Q1. 안녕하세요 튜터님^^ 간략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2020년 12월에 오픈하여 7개월차인 부산 연산롯데포레 Nest 튜터 김진주입니다.
Q2. 지난 4월 지사튜터아카데미아 [화이트 Reading 수업안 교육]이 나에게 변화를 줬다면, 어떤 변화가 왔나요?
A: 처음 교육을 들었을 때는, 복잡해 보여서 조금 거부감(?)이 살짝 들었었습니다 ^^;
하지만 강의를 듣고 난 후 교재를 다시 살펴보니, 일반적인 리딩 교재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교재라 반응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Q3. 현재 WR 수업중인 아이 중, 가장 기억에 남은 친구가 있다면 소개 좀 부탁드려요~^^
A: 발음이 아직 완성되지 않은 2학년 친구가 한명 있었는데요.
ph3 단계라면 사실 문장을 듣고 따라 말할 때 온전히 파닉스 체계를 적용해서 읽어내려는 친구들은 보기가 힘듭니다.
근데 이 친구는 워낙 스피킹 자체를 부끄러워하지 않는 성격이라 그런지
WR1 학습하는 동안 음원들을 성우와 똑같이,
발음과 억양과 말투을 따라하면서 녹음을 꾸준히 하더라고요~
사투리가 억양이 강하다 보니 영어 발음에 방해가 될 때가 있는데 발음이 날이 갈수록 점점 좋아지더라고요~
학부모님도 매우 좋아하셨고 저 또한 꼭 저학년부터 넣어야할 단계라고 생각했습니다.
Q4. 학부모님들의 반응은 어떠한가요?
A: WR 단계의 경우 IBT, daily test, check up test도 없어서 이 교재로 어떻게 수업하는지 사실 부모님들은 잘 모르십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들이 교재에 녹음한 것을 뮤엠아이로 찍어가면서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부교재들 한 부분 사진과 함께 보내드리고,
또 My Stroy Journal도 끝나고 나면 부모님 확인을 받아오라고도 합니다^^
우리 아이가 Writing 까지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고는 학부모님들께서는 매우매우 좋아하셨습니다.
그리고 인스타에 홍보용으로 올렸을때도 주변 학부모님들의 반응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Q5. 끝으로, 전국에 계신 뮤엠 튜터님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간단하게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새로운 교재에 대해 저도 처음엔 두려움이 먼저 앞서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뮤엠에서 만드는 시스템들은 핑크 코스 뿐만 아니라 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제가 정말 무릎을 탁 치며 이런 교재를 어릴때부터 배우는 아이들이 부러울 정도였습니다.
화이트 리딩코스 아직 도입 안하신 튜터님들~
아이들 실력 향상은 물론이고 학원 홍보에도 아주 좋은 교재이니 꼬옥 한번 써보시길 강!추!드립니다!
다시 코로나가 역주행하여 또다시 힘든 상황이 올까 두렵지만 모든 튜터님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